맵 파일 넣고 모드 팩 내에 있는 모드도 다 넣었는데... 서버가 꺼져요..ㅠㅠ
crash-2024-02-13_02.31.47-fml.txt
서버에서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 detailab를 제거하세욘
그래도 안되네요..
crash-2024-02-13_03.34.32-fml.txtnotenoughcrashes-4.1.4+1.16.5-forge.jar |Not Enough Crashes |notenoughcrashes |4.1.4+1.16.5 |CREATE_REG|Manifest: NOSIGNATURE이런 형태로 여러개가 나와요..
TRansliterationLib도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입니다. 모드 구분해서 처음부터 다시 구축하는게 권장됩니다.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모드린스의 경우 서버로 지정되지 않은 모든 모드이며, 커스포지의 경우 직접 명시되지 않았다면 경험에 의존해서 구분해야합니다. (주로 컨텐츠 추가가 없으면서 라이브러리도 아니라면 클라이언트 모드인 경우가 많음)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NoEul
2024.02.13서버에서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 detailab를 제거하세욘
피코
2024.02.13그래도 안되네요..
crash-2024-02-13_03.34.32-fml.txt
notenoughcrashes-4.1.4+1.16.5-forge.jar |Not Enough Crashes |notenoughcrashes |4.1.4+1.16.5 |CREATE_REG|Manifest: NOSIGNATURE
이런 형태로 여러개가 나와요..
코코냐
2024.02.13TRansliterationLib도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입니다. 모드 구분해서 처음부터 다시 구축하는게 권장됩니다.
피코
2024.02.13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코코냐
2024.02.13모드린스의 경우 서버로 지정되지 않은 모든 모드이며, 커스포지의 경우 직접 명시되지 않았다면 경험에 의존해서 구분해야합니다. (주로 컨텐츠 추가가 없으면서 라이브러리도 아니라면 클라이언트 모드인 경우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