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yj9999
대표칭호 없음
moonyj1001 190e3f7ad75e421faba474b8d3a7a9bd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취미 삼아 악어의 놀이터 시스템을 구현해보고 있는데 별명(닉네임)을 설정한 뒤 사망메시지와 발전과제 달성 메시지까지 <별명>이(가) 죽었습니다. / <별명>이(가) <발전과제> 발전과제를 달성했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는 어떻게 출력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아듀J
2024.02.24cmi 나 에센셜 같은거로 바꾼뒤 출력 메시지도 수정해서 구현하거나 직접 시스템을 제작해 구현해도 될 것 같습니다
moonyj9999
2024.02.24CMI로 해봤는데 사망 메시지는 해결했지만 발전과제는 어떻게 설정한건지 모르겠더라구요,,
NoEul
2024.02.24리소스팩으로 lang 데이터를 작성 후, 해당 데이터를 불러와서 args를 대입하면 되는 것이에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