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를 엔티티한테 이동 시키고 싶은데 시선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tp 명령어에 기본 사용법은
/tp <선택인자> <x y z> [x_rotation/y_rotation]입니다.
rotation값이 개체에 시야를 정하는 것인데 []는 생략 가능합니다.
tp <선택인자> <x y z> 만 치시면 시야변경없이 tp할 수 있습니다.
음... 엔티티의 x y z를 어떻게 구할수있을까요?
/tp 플레이어 엔티티
로 하면 엔티티의 시야를 따라가게 되더라구요
이건 고급인데
/tp <개체1> <개체2>는
/tp <개체1> to <개체2>
로 개체1이 개체2에게.. 라는 뜻으로 기본적으로 Rotation값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뒤에 더 붙일 수는 없으니까 뭔가 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tp @p ~ ~ ~ [~ ~]
저번에 알려드린 이 명령어는 []된 부분이 필수는 아니였죠!
tp는 선택인자가 명령어 실행자에게 tp한다. 라는 뜻이 있습니다.
/tp ~ ~ ~는 본인이 tp하지만
/tp <선택인자> ~ ~ ~면 선택인자가 나를 기준으로 tp되죠
즉 execute로 tp사용하는 대상과 위치를 개체한테 해주고 그 개체가 tp명령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execute as <개체> at @s run tp <플레이어> xyz [Rotation]
감사합니다! :)
건축
팀뉴일리시
2024-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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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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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yusin12
2024.02.26tp 명령어에 기본 사용법은
/tp <선택인자> <x y z> [x_rotation/y_rotation]입니다.
rotation값이 개체에 시야를 정하는 것인데 []는 생략 가능합니다.
tp <선택인자> <x y z> 만 치시면 시야변경없이 tp할 수 있습니다.
lplplp10
2024.02.26음... 엔티티의 x y z를 어떻게 구할수있을까요?
/tp 플레이어 엔티티
로 하면 엔티티의 시야를 따라가게 되더라구요
yusin12
2024.02.26이건 고급인데
/tp <개체1> <개체2>는
/tp <개체1> to <개체2>
로 개체1이 개체2에게.. 라는 뜻으로 기본적으로 Rotation값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뒤에 더 붙일 수는 없으니까 뭔가 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tp @p ~ ~ ~ [~ ~]
저번에 알려드린 이 명령어는 []된 부분이 필수는 아니였죠!
tp는 선택인자가 명령어 실행자에게 tp한다. 라는 뜻이 있습니다.
/tp ~ ~ ~는 본인이 tp하지만
/tp <선택인자> ~ ~ ~면 선택인자가 나를 기준으로 tp되죠
즉 execute로 tp사용하는 대상과 위치를 개체한테 해주고 그 개체가 tp명령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execute as <개체> at @s run tp <플레이어> xyz [Rotation]
lplplp10
2024.02.26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