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5.3 |
현재 방어력 스크립트르 제작 중인데
on damage:
@if victim is player:
@@set {_adf} to 0
@@set {_lr}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victim's helmet
@@loop {_lore::*}:
@@@if loop-value contains "■방어력:":
@@@@set {_lr} to loop-value
@@@@replace all "■방어력: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add {_lr} to {_adf}
@@set {_lr}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victim's chestplate
@@loop {_lore::*}:
@@@if loop-value contains "■방어력:":
@@@@set {_lr} to loop-value
@@@@replace all "■방어력: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add {_lr} to {_adf}
@@set {_lr}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victim's leggings
@@loop {_lore::*}:
@@@if loop-value contains "■방어력:":
@@@@set {_lr} to loop-value
@@@@replace all "■방어력: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add {_lr} to {_adf}
@@set {_lr}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victim's boots
@@loop {_lore::*}:
@@@if loop-value contains "■방어력:":
@@@@set {_lr} to loop-value
@@@@replace all "■방어력: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add {_lr} to {_adf}
@@set damage to damage - {_adf}/2
이렇게 작성했는데
방어력이 10이면 11공격력의 데미지가 아예 들어오지 않고 훨씬 더 높게 방어력이 설정 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windy_wind
2024.05.15마지막에 broadcast "%{_adf}% | %damage%" 쓰고 값 비교해봐요
그리고 문제가 되는 부분 파악해서 고치시면 되고.. 아마도 제 생각에는 데미지값이 상대적으로 많이 작아서 방어 능력치가 많이 높아진것처럼 보이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