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wo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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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execute as random store result score @s random run random value 1..10011
커맨드에 신호를 주면 1에서 10011 사이의 숫자를 무작위로 뽑아서 random이라는 문자열?이 가지고있는 random이라는 스코어보드에 값을 넣는 커맨드입니다
분명 대상선택인자란에 임의의 문자열을 넣을 수 있다고 하고 전에도 이렇게 썼던 것 같은데,
마크 다시 복귀해서 커맨드 만지려니까 처음부터 이것때매 막히네요 도와주세요..
Sidite
2024.05.09가상 플레이어라면 as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을 넣으면 보이지는 않지만 아주 약간의 성능 향상이 있습니다.
execute store result score #random random run random value 1..10011
민wo
2024.05.09저는 1~5000의 숫자가 걸리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특정 문구를 출력하려 합니다
그래서 execute as random if score @s random matches 1..5000 run tellraw @a [{"text":"일반", "bold":true, "color":"white"}]
라는 커맨드를 뒤에 쓰려했는데,
알려주신 명령어를 활용하면 1..5000 사이의 숫자가 걸렸을 때 어떻게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문구가 출력되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yusin12
2024.05.09삐빅! 정보가 도착했습니다!
execute as는 개체를 감지하는 친구입니다! 가상 플레이어는 개체가 아니기 때문에 as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가상 플레이어에 스코어 값을 감지하는 것은 if/unless가 합니다!
execute if score #random random matches 1..5000 run tellraw @a [{"text":"할말","color":"white","bold":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