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
일반인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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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Command /신상생성:
trigger:
set {statue.%arg-1%} to true
set {statue.%arg-1%.hp} to 100 # 기본 HP를 100으로 설정
send "&a%arg-1% 신상이 생성되었습니다."
Command /신상삭제:
trigger:
delete {statue.%arg-1%}
send "&c%arg-1% 신상이 제거되었습니다."
Command /신상hp설정 <name> <number>:
trigger:
set {statue.%arg-1%.hp} to arg-2
send "&a%arg-1%의 HP가 %arg-2%로 설정되었습니다."
if {statue.%arg-1%.hp} <= 0:
send "&c%arg-1% 신상이 파괴되었습니다!"
Command /신상리스트:
trigger:
open chest with 3 rows named "&b신상 리스트" to player
loop {statue::*}:
format slot (loop-index) of player with white concrete named "&f%loop-value%의 신상" to close then run [execute player command "/신상 상세 %loop-value%"]
했는데 명령어는됩니다. 하지만 밑에 구문에 오류가있는지 /신상 생성을 하면 구문대로안됩니다
슈퍼레몬
2024.05.13상황을 보여주셔야죠... 영상이나 사진이나...
그리고 텝은 복붙하면서 깨진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