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_free 0e8e61844b114c398d82f569b65c940b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8.5 |
여러 등급을 가지고 있는 책을 선택해서 힘을 부여하는 느낌? 의 스크립트를 재작"중"이었는데
아이템의 영어 코드는 감지하는데 이름은 <none>으로 감지돼더라구요.
on right click on entity:
if entity's name is "&f🤎 &d&l미법사":
open chest with 1 rows named "&d도구 선택" to player
set slot 4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arrow named "&d힘을 부여할 도구를 클릭하세요." with lore "&c주의사항!" and "&c기존의 인첸트가 모두 사라집니다."
on inventory click:
if name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is "&d도구 선택":
cancel event
if clicked slot = sword:
set {_sword} to clicked slot
set {_name} to name of {_sword}
close player's inventory
open chest with 3 rows named "&d힘 부여" to player
set slot 13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_sword} named "%{_name}%"
어떻게 고쳐야 "다이아몬드 검"
이런식으로 나올까요?
+ 혹시 인첸트 유지하는법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