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버전 (JE) | 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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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Skript 2.8.5 |
command /벤 [<offlineplayer>] [<text>] [<text>]:
trigger:
set {벤사유::%arg 1%} to arg 3
set {벤시간::%arg 1%} to arg 2
add arg 1 to {벤확인::*}
kick the arg 1 due to "플레이어님은 %{벤사유::%arg 1%}%때문에 기간벤을 당하셨습니다. 문의하실거 있으시면 [문의📣]체널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남은시간은 %{벤시간::%arg 1%}%입니다."
on connect:
if {벤시간::%player%} > 0:
kick the player due to "플레이어님은 %{벤사유::%player%}%때문에 기간벤을 당하셨습니다. 문의하실거 있으시면 [문의📣]체널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남은시간은 %{벤시간::%player%}%입니다."
every 1 seconds:
loop {벤확인::*}:
broadcast "%loop-value%"
subtract 1 from {벤시간::%loop-value%}
if {벤시간::%loop-value%} <= 0:
set {벤확인::%loop-value%} to false
command /test:
trigger:
send "%{벤시간::%player%}%"
send "%{벤확인::%player%}%"
여기서 뭐가 잘못 된겁니까?
Noah0923
2024.05.27그와중에 맞춤법 뭐죠..?
snamkes
2024.05.27set {벤확인::%loop-value%} to false
일단 이부분이 굉장히 잘못됬습니다.
arg 1 즉 player 타입으로 벤확인 이라는 배열변수에 넣었는데, false??
이건 아니고, remove나 delete 등 배열 변수에서 "삭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send "%{벤시간::%player%}%"
send "%{벤확인::%player%}%" 왜 test로 본인의 벤을 보는거죠?
arg 1 써서 설정한 거 보거나, * 써서 전체 배열변수 보시면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