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onyang1
정품인증자
keo_Nyang 285bc13d582444138e0e30a8d4fe733e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처음으로 질문 올려봅니다.
제가 미니게임 서버를 만들고 있는데 월드는 멀티버스 코어를 사용해서 로비,게임 맵 등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게임 맵 안에 커맨드 블록으로 게임의 시스템을 만들어 놨고 게임을 시작할 때는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로 맵을 복제하여 사용합니다.
execute console command "mvclone crossbow1 crossbow"
wait 1 tick
execute console command "mvunload crossbow1"
wait 1 tick
execute console command "mvtp %player% crossbow"
이때, 복제 월드가 하나면 상관이 없는데 복제 월드가 여러 개가 되면 같은 커맨드가 2~3개씩 늘어나니까 버그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버 버킷은 paper 1.20.4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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