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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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tp @s ^ ^ ^를 이용한 방법으로 만든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아서
지금은
positioned ^ ^ ^-0.1 에 폭발을 소환해 플레이어를 밀어내는 방법을 쓰고는 있는데
stopsound @s * minecraft:entity.generic.explode를 써도 약간씩 소리가 남고 플레이어에게 데미지가 들어오는 효과들이 나기도 하는 등 해서 좋은 방법이 있을까 물어봅니다
안녕하세요ㅜㅜ
2024.06.02신속 버프 30LV 정도를 3~4틱 정도로 짧고 굵게 부여해서 비슷한 효과를 볼 수는 있습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달리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과 공중에서 쓰지 못하는 정도가 되겠네요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11 일 전엔드 수정을 이용해 부드러운 넉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하늘 위 1000칸 정도로 tp시키고, 뒤에 엔드 수정을 소환한 뒤 플레이어를 크리에이티브로 만들고, damage를 주어 수정을 터트립니다.
이후 다시 플레이어를 1000칸 밑으로 tp 시킨 뒤 게임모드를 원상 복귀시키면,
대미지를 받지 않고, 폭발 소리도 들리지 않으며 1틱 안에 처리되는 넉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객
11 일 전감사합니다 너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