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adoli12045 1783b0718b7943e1bf457a257ec7ca38
게임버전 (JE) | 1.16.5 |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8.5 |
command /배틀타워:
trigger:
open chest inventory with 5 rows named "&f&l[ &b&l배틀타워 &f&l]" to player
set {_slot} to 0
loop 46 times:
set slot {_slot}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white stained glass pane
add 1 to {_slot}
set slot 13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paper named "&f&l[ &e&l도전하시겠습니까? &f&l]"
set slot 30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ime stained glass pane named "&f&l[ &a&l예 &f&l]"
set slot 32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red stained glass pane named "&f&l[ &c&l아니요 &f&l]"
set {_fight} to 0
on inventory click:
if event-inventory's name is "&f&l[ &b&l배틀타워 &f&l]":
cancel event
clicked slot is 30:
if event-inventory's name is "&f&l[ &b&l배틀타워 &f&l]":
close player's inventory
make player run cmd "tp @s -185.5 80 243" as op
add 1 to {_fight}
on inventory click:
if event-inventory's name is "&f&l[ &b&l배틀타워 &f&l]":
if clicked slot is 30:
if {_fight} is 1:
send "&a&l다른 분이 사용중이십니다!" to player
clicked slot is 32:
if event-inventory's name is "&f&l[ &b&l배틀타워 &f&l]":
close player's inventory
make player run cmd "스폰" as op
이런식으로 명령어를 쳐서
add 1 to {_fight} 해서 {_fight} 를 1로 만들고 {_fight} 가 1일때
다른 사람이 30번째 슬롯을 누르면 다른 분이 사용중이십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게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제가 잘못알고있거나 틀린구문있으면 알려주실수있나요?
windy_wind
2024.06.08변수에다가 _를 쓰시면 구문 모두 실행 되고나면 안에 변수값 다 사리집니다.
저장하고 싶으시면 앞쪽에 _없는 변수를 사용하세요
ex)
command /test:
@trigger:
@@add 1 to {_t}
@@add 1 to {t}
@@send "_있는거:%{_t}% | _없는거:%{t}%"
windy_wind
2024.06.08여러번 실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