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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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8.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team::%uuid of player%}: 플레이어의 팀 번호
{1::%uuid of player%}: 1번 팀에서 죽은 플레이어의 이름
{2::%uuid of victim%}: 2번 팀에서 죽은 플레이어의 이름
on rightclick:
if name of player's tool is "&6&l부활의 토템":
cancel event
if {team::%uuid of player%} = 1
#이 부분에서 상자 gui가 뜬 후 거기에 같은 팀 중 {1::%uuid of player%}가 정해져 있는 플레이어의 머리가 뜨고 거기서 머리를 클릭하면 다시 서바이벌로 돌아오게하는 구문을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겠어요
on death of player:
if attacker is player:
execute console command "gamemode spectator %victim%"
if {team::%uuid of victim%} = 1:
set {1::%uuid of victim%} to victim
else:
if {team::%uuid of victim%} = 2:
set {2::%uuid of victim%} to victim
command /팀생성:
trigger:
if player is op: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add 1 ""red"""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modify 1 friendlyFire false"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modify 1 color red"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add 2 ""blue"""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modify 2 friendlyFire false"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modify 2 color blue"
command /팀원추가 [<text>] [<player>]:
trigger:
if player is op:
if arg 1 is not set:
send "&f추가할 팀의 색을 &9파랑 &f/ &c빨강 &f중에서 정해주세요" to player
else:
if arg 1 is "빨강":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join 1 %arg 2%"
set {team::%uuid of arg 2%} to 1
else:
if arg 1 is "파랑":
execute console command "team join 2 %arg 2%"
set {team::%uuid of arg 2%} to 2
if arg 2 is not set:
send "&f팀에 추가할 플레이어를 정해주세요" to player
상자 gui를 여는 방법은 아는데 스펙터 상태인 플레이어 중 같은 팀인 즉, {team::%uuid of player%} 이 변수가 같은 플레이어의 머리만 상자 gui에 뜨도록 하고싶습니다. 그런데 {1::%uuid of victim%} 이 변수를 어떻게 불러와서 플레이어의 머리를 띄워야 할지, 플레이어의 머리는 어떻게 띄우는지를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변수가 잘못되었으면 알려주시고 고칠 부분이 있다면 구문을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windy_wind
2024.08.08set {_inv} to chest inventory with 6 rows named "이름"
set {_p} to player #자기자신을 변수로 세팅 victim이면 victim, player면 player
loop {%{1::%uuid of {_p}%}%::*}:
@set {_target} to loop-index parsed as offlineplayer
@set slot ({_n} otherwise 0) of {_inv} to {_target}'s skull named "&r&f%{_target}%"
@add 1 to {_n}
open {_inv} to {_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