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공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8.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플러그인을 사용해 16X9 사이즈의 그림을 얻었는데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커맨드 블럭으로 한번에 설치할 수가 없습니다.
다하면 144 크기인데 하나하나 커맨드 블럭에 써서 해야하는 건 아니겠죠?
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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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8.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플러그인을 사용해 16X9 사이즈의 그림을 얻었는데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커맨드 블럭으로 한번에 설치할 수가 없습니다.
다하면 144 크기인데 하나하나 커맨드 블럭에 써서 해야하는 건 아니겠죠?
lanthanide
2024.08.29큰 영역의 블럭을 커맨드로 마구 바꾸는 건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습니다. 굳이 하자면 구조물을 이용하거나 clone 명령어를 쓸 수는 있겠습니다만, 성능면에서 좋은 선택은 아닐 것 같네요.
지도를 사용하고 싶은 거라면 설치된 블럭들를 바꿀 게 아니라, 미리 모든 이미지를 건설해두고 지도 아이템의 nbt를 수정해 지도가 가리키는 좌표를 수정하는 편이 좋겠지요.
반드시 블럭들을 바꾸는 것이 필요한 거라면 위 언급한 대로 구조물이나 clone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고, 만약 이전 이미지와 다음 이미지에 유사점이 많다면 mp4 압축포맷처럼 변경되는 부분만 건드리는 것도 방법이긴 할 것 같습니다.
노을넴
2024.08.29서버 환경에서 불러오려면 WorldEdit을,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불러오려면 Litematica를 사용하세욘. WorldEdit에서 작성한 스키메틱 파일은 Litematica에서 불러오는것이 가능한 것이에욘. 둘 다 엔티티 저장도 지원하는 것이에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