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빈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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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1.12.2 |
set {tif_items::*} to all items in clicked player's inventory where [input is not air]
set {tif_randomIndex}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size of {tif_items::*} # 난수로 인덱스 선택
set {tif_randomItem} to {tif_items::%{tif_randomIndex}%} # 난수로 선택된 아이템
# 아이템의 수량과 타입을 정확하게 분리
set {tif_amount} to amount of {tif_randomItem} # 선택된 아이템의 수량 저장
set {tif_itemType} to type of {tif_randomItem} # 선택된 아이템의 타입 저장
우클릭한 상대방 인벤토리 아이템을 랜덤으로 저장하고 저장한 아이템을 따로 정리하는 스크립트입니다.
랜덤으로 찍은 아이템이 {tif_randomItem}에 저장이 됩니다.
특정아이템 예외처리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예외 처리 아이템 "자갈")
예시) 반복문을 사용하여 예외 처리할 아이템이 tif_randomItem}에 있다면 다시 루프를 돌려 다른 아이템을 랜덤으로 저장하도록하고싶습니다.
windy_wind
2024.09.29엄 이런걸 원하시는건가요?
loop all items in player's inventory:
@if loop-value is not gravel:
@@set {_var::%index of loop-value%} to loop-value
set {_r} to random element out of indices of {_var::*}
broadcast "slot: %{_key}%, item:%{_var::%{_key}%}% %item amount of {_var::%{_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