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4 |
버전 1.12.2
스텟 스크립트에서 힘, 민첩, 마법, 모험 스텟 중 마법 스텟만 스킬 데미지가 쌔지는 거고 나머지는 평타
데미지만 강해지는 거입니다. 근데 마법 스텟을 올려도 스킬 데미지가 강해지지 않아 물어봅니다.
구문
#데미지 변수
on mdamage:
if type of mvictim is armor stand:
set mdamage to 0
on damage:
if attack isn't magic:
attacker is player:
add (( ({FORCE.공격력} * {FORCE.%attacker%}) + ({FORCE.공격력} * {엑칼추가스텟::힘::%uuid of attacker%}) + ({SPEED.공격력} * {SPEED.%attacker%}) + ({SPEED.공격력} * {엑칼추가스텟::민첩::%uuid of attacker%}) + ({HEALTH.공격력} * {HEALTH.%attacker%}) + ({HEALTH.공격력} * {엑칼추가스텟::체력::%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2 to damage
set {_크리티컬} to {SPEED.%attacker%}*{SPEED.크리티컬확률}
chance of {_크리티컬}%:
send "{@접두사} &e크리티컬" to attacker
set damage to damage*2
else:
attacker is player:
add (( ({MAGIC.마법데미지} * {MAGIC.%attacker%}) + ({MAGIC.마법데미지} * {엑칼추가스텟::마법::%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 * damage to damage
on load:
disable damage part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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