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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텟 스크립트 매직스펠 데미지 관련 질문

2 시간 전 조회 수 8 추천 수 0
이해도 입문자 
게임버전 (JE) 1.12.2 
게임버전 (BE) 1.12.x 
스크립트 애드온 SkEtcR 

스텟 스크립트에서 힘, 민첩, 마법, 모험 스텟 중 마법 스텟만 스킬 데미지가 쌔지는 거고 나머지는 평타 데미지만 강해지는 거 입니다. 근데 마법 스텟을 올리면 스킬 데미지(매직스펠 데미지)가 강해지지 않아 무엇이 문제인지 물어봅니다.


구문

#데미지 변수


on mdamage:

    if type of mvictim is armor stand:

        set mdamage to 0


on damage:

    if attack isn't magic:

        attacker is player:

            add  (( ({FORCE.공격력} * {FORCE.%attacker%}) + ({FORCE.공격력} * {엑칼추가스텟::힘::%uuid of attacker%}) + ({SPEED.공격력} * {SPEED.%attacker%}) + ({SPEED.공격력} * {엑칼추가스텟::민첩::%uuid of attacker%}) + ({HEALTH.공격력} * {HEALTH.%attacker%}) + ({HEALTH.공격력} * {엑칼추가스텟::체력::%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2 to damage

            set {_크리티컬} to {SPEED.%attacker%}*{SPEED.크리티컬확률}

            chance of {_크리티컬}%:

                send "{@접두사} &e크리티컬" to attacker

                set damage to damage*2

    else:

        attacker is player:

            add (( ({MAGIC.마법데미지} * {MAGIC.%attacker%}) + ({MAGIC.마법데미지} * {엑칼추가스텟::마법::%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 * damage to damage


on load:

    disable damage particle




3개의 댓글

아레나121
2 시간 전

on damage:

if attacker is player:

if attack isn't magic:

# 물리 공격 데미지 계산

add (( ({FORCE.공격력} * {FORCE.%attacker%})

+ ({FORCE.공격력} * {엑칼추가스텟::힘::%uuid of attacker%})

+ ({SPEED.공격력} * {SPEED.%attacker%})

+ ({SPEED.공격력} * {엑칼추가스텟::민첩::%uuid of attacker%})

+ ({HEALTH.공격력} * {HEALTH.%attacker%})

+ ({HEALTH.공격력} * {엑칼추가스텟::체력::%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2 to damage

set {_크리티컬} to {SPEED.%attacker%} * {SPEED.크리티컬확률}

chance of {_크리티컬}%:

send "{@접두사} &e크리티컬" to attacker

set damage to damage * 2

else if attack is magic:

# 마법 공격 데미지 계산

add (( ({MAGIC.마법데미지} * {MAGIC.%attacker%})

+ ({MAGIC.마법데미지} * {엑칼추가스텟::마법::%uuid of attacker%}))

* ((( {NETHER.%attacker%} + {엑칼추가스텟::네더의별::%uuid of attacker%} ) / 100) + 1))

* damage to damage

 

이걸로 한번 바꿔보실래요

Shuro
1 시간 전
@아레나121

이렇게 보내주신 그대로 넣으면 오류가 나고 데미지가 안 올라갑니다.....

Shuro
51 분 전
@Shuro

제가 잘못 넣은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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