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ng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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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ong2 b662db147c9f4878bd207438198fef5e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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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6.5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서버에서 데미지를 입으면 서버가 닫히고 팅깁니다. 낙뎀이든 pvp데미지든 포션효과 데미지든 데미지를 입으면 서버가 강제로 닫히고 서버가 종료됩니다.. 이유가 뭔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버버킷 mohist 1.16.5 1205 sever.jar 와 클라이언트 forge 36.2.39 버전 사용중입니다.
모드는 invtweaks-1.16.4-1.0.1
Jade-1.16.4-2.8.3
jei-1.16.5-7.8.0.1012
journeymap-1.16.5-5.8.6
Pixelmon-1.16.5-9.1.12-universal
shulkerbox-1.16.5-1.0.3
TravelersBackpack-1.16.5-5.4.51
플러그인은 invsee
Lokettepro,
worldedit bukkit ,
worldguard bukit이렇게 적용 시켰습니다 .
혹시 모드나 플러그인 또는 클라이언트 자바 버전이나 서버버킷 버전에 호환성이라던가 다른 문제라던가 있는건가요?
왜 이러는지 이유와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서버 튕기고 난 후 의 lastest.log 파일과 debug.log 파일과 크래시 리포트 파일 올립니다.latest.log debug.log crash-2024-10-05_07.16.06-server.txt
노을넴
2024.10.06Mohist 자체 버그 혹은 Mohist와 Pixelmon 간의 호환성 문제 같네욘
cheong2
2024.10.06그러면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노을넴
2024.10.06모드로더를 다른 것으로 바꿔보세욘. 일반적으로 Forge 모드는 Forge 모드로더에서 실행하는 것이 권장되는 것이에욘
cheong2
2024.10.06mohist 말고 forge를 사용해라는 말씀이신가요?
노을넴
2024.10.06gamediller
2024.10.07원인 분석
crash-report 파일과 latest.log 파일을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1. StackOverflowError: crash-report에서 java.lang.StackOverflowError 예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재귀적으로 메서드를 호출하면서 스택 오버플로우가 발생한 것으로, 무한 루프나 무한 재귀 호출에 의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발생한 위치는 net.minecraft.entity.LivingEntity.damageEntity0 메서드로, 이 메서드가 여러 번 반복적으로 호출되면서 스택 오버플로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정 모드나 플러그인, 또는 forge와 bukkit 간의 충돌로 인해 데미지 처리 로직이 무한 루프에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2. Mohist 버전 문제: latest.log에서 현재 Mohist 버전이 1.16.5-1205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로그에서는 1.16.5-1242 버전이 최신 버전이며, 최신 버전에서 여러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일부 충돌 문제나 스택 오버플로우 예외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3. 모드 및 플러그인 충돌 가능성:
Pixelmon, TravelersBackpack, shulkerbox 등 인벤토리 및 엔티티 관련 모드가 LivingEntity 및 PlayerEntity와의 데미지 처리 로직에서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InvSee 플러그인은 인벤토리 관련 모드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Pixelmon과 같은 대형 모드와의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Mohist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Mohist를 최신 버전(1.16.5-1242)으로 업데이트하세요. 버전 간 호환성 문제나 버그가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2. 문제 발생 모드 또는 플러그인 비활성화:
TravelersBackpack, shulkerbox, Pixelmon과 같은 모드를 개별적으로 비활성화한 후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InvSee 플러그인도 비활성화해 보세요. 인벤토리 접근 관련 충돌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3. 모드 및 플러그인 충돌 확인:
하나씩 모드와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여 어느 모드나 플러그인이 충돌을 일으키는지 확인하세요.
특히 Pixelmon과 TravelersBackpack, shulkerbox 모드를 우선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서버의 메모리 설정 확인:
스택 오버플로우 오류는 메모리 부족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start.bat 또는 start.sh 파일에서 JVM 메모리 할당을 증가시켜 보세요.
java -Xmx4G -Xms4G -jar server.jar nogui
-Xmx 및 -Xms 값을 더 크게 설정하여 서버에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합니다.
5. 데미지 처리 관련 모드 설정 변경:
Pixelmon이나 TravelersBackpack 모드 설정 파일에서 데미지 관련 옵션을 확인하고, 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6. Mohist 설정 파일 확인:
mohist-config/mohist.yml 파일에서 check_update 옵션을 false로 변경하여 자동 업데이트 체크를 비활성화하고, 로그에서 불필요한 경고를 줄이세요.
또한, log4j2.xml 파일에서 로그 레벨을 DEBUG로 설정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위의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해당 모드나 플러그인의 개발자 포럼에서 이와 유사한 충돌 보고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적인 로그나 충돌 리포트가 있다면 더 자세한 분석을 통해 원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