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Profile 커맨더도라 대표칭호 없음

DoRaj1_ 4c9c95afcec34a3e9e8a1bc86f04e047

Profile

질문하기 커맨드

[ 커맨드 / 1.21+] 플레이어 시점을 다른 엔티티에 고정

9 시간 전 조회 수 17 추천 수 1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관련없음 
게임버전 (BE) 관련없음 

유명한 맵들 보면 어떤 엔티티에 시점을 고정시켜서 시네마틱을 만드는 경우가 많아서 그걸 execute를 사용해서 구현해보고자 했는데 anchored와 facing 둘 다 구문에 들어가는데 30분동안 서치하다가 포기하고 질문하러 왔습니다..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1개의 댓글

gamediller
3 시간 전

Minecraft에서 플레이어의 시점을 특정 엔티티에 고정시키려면 execute 명령어와 facing을 사용하는 방법이 일반적입니다. 아래는 어떻게 특정 엔티티를 바라보도록 플레이어의 시점을 고정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예시입니다.

예시

아래 명령어는 플레이어가 특정 엔티티를 계속 바라보도록 시점을 고정합니다.

execute as <player> at @s anchored eyes run facing entity <target_entity> eyes

여기서:

  • <player>는 시점을 고정할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

  • <target_entity>는 바라보게 할 엔티티를 의미합니다.

  • anchored eyes는 플레이어의 눈높이를 기준으로 시점을 조정하도록 설정합니다.

  • facing entity <target_entity> eyes는 대상 엔티티의 눈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예시 사용 방법

만약 특정 플레이어 (@p)가 특정 엔티티 (@e[type=cow,limit=1])를 바라보게 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ecute as @p at @s anchored eyes run facing entity @e[type=cow,limit=1] eyes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가장 가까운 소를 바라보게 됩니다.

설명

  • execute as @p at @s: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로서 명령어를 실행하고, 그 플레이어의 위치를 기준으로 실행합니다.

  • anchored eyes: 플레이어의 눈 높이를 기준으로 방향을 지정합니다.

  • facing entity @e[type=cow,limit=1] eyes: 가장 가까운 소의 눈을 바라보도록 시점을 고정합니다.

이 명령어는 반복 명령 블록에 넣거나 명령 체인에서 주기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시점을 계속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뉴스 및 창작물
/files/thumbnails/246/898/003/262x150.crop.jpg?20241008102328

레드스톤

단다단 - 오토노케(オトノケ) | 마인크래프트 노트블럭 커버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0

/files/thumbnails/348/896/003/262x150.crop.jpg?20241006103035

디도스/봇테러등등을 낚는 방법 3

물귀신

2024-10-06

1

/files/thumbnails/839/895/003/262x150.crop.jpg?20241006021227

SRV레코드는 보안도메인이 아닙니다. [서버오픈시 필독]

물귀신

2024-10-05

2

/files/thumbnails/648/892/003/262x150.crop.jpg?20241002184058

아티클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4 후기: 무성의가 느껴졌던 '절망편' 라이브

라비

2024-10-02

2

/files/thumbnails/693/890/003/262x150.crop.jpg?20241007140310

소식

[방송인 필독] 시참 컨텐츠 방송인분들께 DDoS(디도스) 공격을 퍼붓는 용의자 특정중, 예방 & 대처법 정리 9

해그

2024-10-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