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어렵네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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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hollow_purple 스코어보드가일정치를 넘으면 trap 태그를 가진 아머스탠드가앞으로쭉 이동하는걸 구현하고싶은데 구문이 어떻게되나요?
https://youtu.be/_0rcUFChIY0?si=HLpoCgQhXU5tg8si 이영상처럼 부드럽진않아도 앞으로 쭈욱 뻗어나가게 하고싶어요
객
2024.10.11execute as @e[type=armor_stand] if score @s trap matches 1.. at @s run tp @s ^ ^ ^0.1
개어렵네
2024.10.11혹시 실례가안된다면 구문 해석좀 가능할까요? 힘드시면 괜찮긴한데 제가 명령어 사용할때 구문 해석을 생각하면서 커맨드를 쓰거든요
개어렵네
2024.10.11명령문을 사용해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객
2024.10.12as @e[type=armor_stand]
armor_stand 가 실행
if score @s trap matches <값>
..1 = 1이하
1 = 1과 동일값
1.. = 1이상
at @s
@s 의 위칠에서 실행
tp @s ^ ^ ^0.1
@s 를 ^ ^ ^0.1로 이동
지금보니 태그가 트랩이네요
>> /execute as @e[type=armor_stand,tag=trap] if score @s hollow_purple matches <값> at @s run tp @s ^ ^ ^0.1
화울
2024.10.11execute as @e[tag=아머스탠드의 태그] if score @s hollow_purple matches 정수.. at @s run tp @s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