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6.5 |
게임버전 (BE) | 1.16.x |
매직스펠에서 스펠을 사용할 때마다 스크립트에 있는 변수에 숫자를 1 더하고 싶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봐서 ExternalCommandSpell 스펠을 이용하면 될 것 같은데 제가 아직 초짜라서 구문 작성방법이 익숙치 않아서요..
magic-items:
fireball:
type: diamond_sword
name: "파이어볼"
lore:
- "파이어볼"
custom-model-data: 1
unbreakable: true
fireball_pp:
spell-class: ".instant.ParticleProjectileSpell"
command-to-execute: ["add {suk} 1"]
left-click-cast-item: fireball
cooldown: 3
str-on-cooldown: "쿨타임 %c초 남았습니다."
modifiesrs:
- holdingprecise fireball required
relative-offset: "1,1,0"
projectile-velocity: 20
tick-interval: 1
spell-interval: 1
max-distance: 20
controllable: false
hit-players: true
hit-non-players: true
spell: fireball_pain
effects:
1:
position: special
effect: particles
particle-name: REDSTONE
count: 10
speed: 0.1
horiz-spread: 0.1
vert-spread: 0.1
size: 2
color: 525252
2:
position: special
effect: effectlib
effectlib:
class: VortexEffect
particle: END_ROD
radius: 0.5
circles: 5
helixes: 1
iterations: 10
period: 1
fireball_pain:
spell-class: ".targeted.PainSpell"
damage: 10
ignore-armor: false
이런 구문인데 스펠을 사용하면 {suk} 함수에 1이 더해지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