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출이
대표칭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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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중급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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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1.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9.4 |
일단 제가 만드려고 하는 것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 A, B가 있을 때 A의 위치로 부터 B의 위치로 향하는 파티클을 만드려고 하고 있습니다.
대충 방향만 구하면 루프구문으로 그 쪽으로 파티클을 생성하면 될 것 같은데...
각종 테스트.sk
제가 이 글에서 질문하고 싶은 내용은
1. set {_v} to vector between {_targetLoc} and {_playerLoc}
을 이용하여
플레이어 A와 B의 두 위치에서 벡터 값의 차를 구한 후 A의 좌표에서 벡터 값을 빼서 나온 값으로
위에 내용을 구현하는 게 맞는가?
2. 구문에서 {_PLX}, {_PLY}, {_PLZ}의 값이 none으로 나오는 이유?
처음에는 한 변수 안에 3개의 값을 깔끔하게 넣으려고 했는데 안되는 것 같아 따로따로 분리해서 저장해도 none 이라고 표시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글쓰다가 생각난 건데 애초에 벡터와 좌표를 뺄 수 없어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제가 잘 못 알고 있는 점이 있다면 간단한 개념설명과 함께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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