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를 켰으나 중간에 멈춥니다. 저상태에서 멈추고 서버는 따로 켜지지 않더군요 latest.log
일부 모드(Epic Fight, REI, Let Sleeping Dogs Lie)가 서버 전용 환경(Dedicated Server)에서 클라이언트 전용 클래스를 로드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는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나 클라이언트 전용 기능이 포함된 모드가 서버에서 실행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클라이언트 모드 (플레이어): UI, 그래픽, 사운드 등 플레이어 화면 관련 기능을 제공. 예: 미니맵, 인벤토리 검색. 서버에서 실행할 경우 클라이언트 전용 기능을 불러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
서버 전용 모드: 월드 관리, 엔티티 처리, 게임 규칙 적용 등 서버의 백엔드 기능 담당. UI 요소는 없음.
클라이언트-서버 겸용 모드: 클라이언트에서는 시각적 기능 제공, 서버에서는 게임 메커니즘 제어. 양쪽 환경에서 모두 작동 가능함.
이 때문에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를 서버에서 실행하면 UI 관련 클래스가 로드되며 충돌이 발생합니다.
문제가 되는 모드들을 빼고 실행시켜야하는건가요??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gamediller
1 시간 전일부 모드(Epic Fight, REI, Let Sleeping Dogs Lie)가 서버 전용 환경(Dedicated Server)에서 클라이언트 전용 클래스를 로드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는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나 클라이언트 전용 기능이 포함된 모드가 서버에서 실행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gamediller
1 시간 전클라이언트 모드 (플레이어): UI, 그래픽, 사운드 등 플레이어 화면 관련 기능을 제공. 예: 미니맵, 인벤토리 검색. 서버에서 실행할 경우 클라이언트 전용 기능을 불러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
서버 전용 모드: 월드 관리, 엔티티 처리, 게임 규칙 적용 등 서버의 백엔드 기능 담당. UI 요소는 없음.
클라이언트-서버 겸용 모드: 클라이언트에서는 시각적 기능 제공, 서버에서는 게임 메커니즘 제어. 양쪽 환경에서 모두 작동 가능함.
이 때문에 클라이언트 전용 모드를 서버에서 실행하면 UI 관련 클래스가 로드되며 충돌이 발생합니다.
Gukka06
31 분 전문제가 되는 모드들을 빼고 실행시켜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