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rem0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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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9.5 |
스크립트 애드온 | skbee |
options:
gun-item: netherite hoe
gun-name: "총"
damage: 10
range: 50
particle-effect: "crit"
on right click with {@gun-item}:
if name of player's tool is {@gun-name}:
set {target.%player%} to ray trace from player with max distance 25 while ignoring passable blocks
if {target.%player%} is not set:
send "&7아무것도 맞추지 못했습니다." to player
else:
if {target.%player%} is entity:
damage {target.%player%} by 3 hearts
send "&c대상에게 {@damage}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to player
else:
send "&7블록에 맞았습니다." to player
play sound "entity.firework_rocket.blast" at player
raytrace가 블럭만 감지를 하네요.. 허허
windy_wind
16 시간 전player를 ray trace에서 가져오고
player != entity로 감지되기 때문에
is entity의 else로 계속 실행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