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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베드락 에디션 (B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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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드락 에디션 베타 1.18.10.26 ◀
마그마 큐브가 조명이 되는 순간
이번 베타에 포함된 오류
Pocket UI (왼쪽) / 클래식 UI (오른쪽)
Pocket UI를 사용할 때 상자의 모든 아이템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설정 -> 비디오 -> UI 프로필을 '클래식'으로 설정하여 임시방편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실험적 변경 사항
『 개구리등 』
빛이 나는 블록으로, 진주색, 초록색, 황토색의 세 종류가 있어요.
개구리를 작은 마그마 큐브 근처로 유인해서, 개구리가 작은 마그마 큐브를 공격하면 이 블록이 떨어져요.
개구리의 종류에 따라 블록의 종류가 결정된답니다.
『 개구리 』
개구리와 올챙이에게 소리가 추가되었어요. #
개구리가 공격받았을 때 반응 속도가 적절하게 수정되었어요.
올챙이에게 공격받음 목표가 추가되었어요.
『 개구리 알 』
발광 이끼는 더 이상 개구리 알 위에 설치될 수 없어요.
변경 사항
『 자바 에디션과 일치 』
철골렘의 체력에 따라 몸에 균열이 일어나요.
철괴로 체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답니다. #
도살자, 지도 제작자, 사서, 떠돌이 상인의 거래 품목이 변경되었어요.
발광 이끼의 밝기가 자바 에디션과 동일하게 적용되었어요.
여우가 점프할 때 아래를 바라봐요. #
거래할 때 주민 위에 뜨던 에메랄드 아이콘이 사라졌어요.
마을에서 플레이어가 주민을 공격했을 때, 플레이어가 평판이 매우 안좋을 경우에만 철골렘이 플레이어를 공격해요.
『 명령어 』
엔티티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 /damage
명령어가 추가되었어요.
사용법: /damage <대상 엔티티> <피해 정도> [피해 요인] [entity <피격자>]
/setblock
이나 /fill
명령어로 코코아 콩을 놓을 때 더 이상 에러가 나지 않아요.
『 안정성 및 성능 』
월드를 나갈 때, 특정 청크의 엔티티가 저장되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특정 시드나 월드에서 메사 바이옴을 로딩하던 중 발생하던 충돌이 고쳐졌어요. #
『 화로 』
용광로와 발연물에서 경험치가 나오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 게임플레이 』
이제 용암 호수가 y=0 이상에만 생겨요. #
y=0에 가까운 호수는 주변을 둘러싸는 돌이 딥슬레이트로 바뀌어 있을 수 있어요.
설치 버튼을 꾹 누른 채로 음직여도 빛 블록이 연달아 설치되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거대한 종유석과 석순에 이제 가끔 뾰족한 드립스톤이 생성되요. #
산호는 이제 따뜻한 바다의 더욱 깊은 곳에서만 나와요. #
이제 절벽 바이옴에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이 생겨요. #
VR 기기에서 빛 블록 밝기를 바꿀 수 없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주위에 몹이 많을 때 블럭 파괴, 상자 열기, 차원문 출입이 렉걸리거나 진행되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잔디와 두칸 높이의 꽃이 부숴질 때 애니메이션이 올바르게 수정되었어요. #
꽃이 눈과 겹쳐져 있을 때 폭발에 휘말리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스켈레톤 말이 길을 제대로 찾지 못하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 월드 생성 』
빙산이 생성되는 과정에서 이글루의 눈을 덮어버리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산 속 동굴에 노출된 물이 생길 확률이 줄어들었어요. #
대수층에 물이 없던 버그가 고쳐졌어요없을거에요. #
『 기능 변경 』
커다란 드립스톤은 더 이상 용암 위에 생기지 않아요.
뾰족한 드립스톤 무리에서 이제 석순은 항상 한 블럭 이상의 높이를 가져요.
『 접근성 』
나레이터TTS 기능이 이제 실험적 기능의 이름을 제대로 읽어줘요.
기술적 변경 사항
『 블록 』
'같은 이름, 다른 코드'를 가지고 있는 블록을 이제 지원해요.
『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
리소스팩 설정 화면에서 위/아래 버튼이 활성화되었을 때 크기가 커지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 기타 』
whitelist
-> allowlist
변경 사항이 다시 한번 적용되었어요. #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컨트롤러 반복 확인 시스템이 정상적인 반복 사용까지 잘못 막아버리던 버그가 고쳐졌어요.
『 JumpToBlockGoal
』
이제 jumpblockcandidates
를 찾을 때 위아래로 같은 거리만큼 검색해요.
이로써 몹이 동일한 높이만큼 점프할 수 있도록 해줘요.
『 {실험적 기능} 게임테스트 프레임워크 』
클래스 | 변화 | 종류 | 이름 | 설명 |
---|---|---|---|---|
Entity | 추가 | 함수 | teleport(location: Location, dimension: Dimension, xRotation선택: float, yRotation선택: float) | |
teleportFacing(location: Location, dimension: Dimension, facingLocation: Location) | ||||
- | 메소드 | registerAsync | 게임테스트 상태를 비동기적으로 등록하고 추적할 수 있어요. |
< 베드락 에디션 베타 1.18.10.26 >
리소스팩_템플릿_1.18.10.26.zip
행동팩_템플릿_1.18.10.26.zip
[야생 업데이트 전체 보기]
[1.18 업데이트 전체 보기]
[1.18.10 베타 전체 보기]
1.19는 야생 업데이트에요.
베드락 에디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보시겠어요?
베타 테스트는 Android, Windows 10, Xbox One에서 참여할 수 있어요.
베드락 에디션의 베타는, 자바 에디션의 스냅샷과 다르게 게임 전체가 베타 버전으로 바뀌어요.
베타에서는 렐름에 참여할 수 없고, 자신과 같이 베타 테스트에 참여 중인 플레이어랑만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베타 버전에서 플레이한 월드는 정식 출시 버전에서 즐길 수 없으니, 베타에서 월드를 열기 전에 먼저 월드 복사를 해두는 것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베타 버전은 불안정해요. 그러니까 베타 아니겠어요?
준비가 되었다면, 아레의 글을 따라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아이스틴
2022.01.09개..개구리..? (충격)
MOKSOLEE
2022.01.09개구리가 염소를 잡아먹는다던데;;
허두
2022.01.09https://www.koreaminecraft.net/free/3036020 XD
MOKSOLEE
2022.01.0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괴하구만
panso
2022.01.09이딴거 말고 자바나 스넵샷만들어 마소랑 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