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snje_sgn
대표칭호 없음
KR_LEMONS 323bb875b80d4c268c872d514e602d69
플랫폼 | 자바 에디션 (JE) |
---|---|
출처 | https://www.minecraft.net/en-us/article/...ion-1-19-1 |
자바 에디션 1.19.1 업데이트
기능
- 알레이 복제 추가
- 조정된 스컬크 촉매
- 채팅 신뢰 상태 추가
- 채팅 미리보기의 새로운 옵션
- 플레이어 리포트 추가
알레이
- 앨레이는 주크박스에서 연주되는 레코드에 맞춰 춤을 출 것이다.
- 앨레이가 춤을 추는 동안 자수정 샤드를 건네받으면 그것은 복제될 것이다.
- 복제의 경우 5분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스컬크 촉매
- 스컬크 촉매는 20 XP가 아닌 5 XP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채팅
- 채팅 스크롤 바를 오른쪽으로 이동.
- 메시지를 입력할 때 표시되는 채팅메시지의 서명 상태가 컬러 표시기와 함께 표시됩니다.
- 표시기는 채팅 입력 필드의 왼쪽에 나타나거나 채팅 미리보기를 사용하는 경우 채팅 미리보기의 왼쪽에 나타납니다.
- 표시된 메시지에 서명하면 표시기가 파란색이 됩니다.
- 채팅 미리보기가 활성화되어 있고 미리보기가 서명 대기 중일 때 표시기가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 미리보기가 서명 대기 중일 때 채팅 미리보기의 배경도 약간 희미하게 표시됩니다.
- 보안 채팅을 적용하지 않는 서버에 연결할 때 경고 토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소셜 인터랙션 화면의 플레이어 목록은 최근에 본 메시지가 있는 플레이어의 엔트리를 목록 맨 위에 배치합니다.
채팅 신뢰 상태
- 시스템에서 서명되지 않았거나 서버에 의해 변조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안전하지 않음Not Secure”서명이 없거나 잘못된 메시지가 "안전하지 않음"로 표시됨
- 수정된 것으로 탐지된 메시지는 "수정됨" 으로 표시됩니다.
- 메시지의 신뢰 상태는 컬러 표시기와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컬러 표시기는 항상 표시된다.
- 채팅 화면이 열려 있을 때만 아이콘이 표시됨
-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놓으면 신뢰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 수정된 메시지의 경우 원래 보안 텍스트도 도구 설명에 표시됩니다.
- 시스템 메시지(명령어 출력 등 비플레이어 채팅)는 회색 표시기와 함께 표시됩니다.
채팅 미리보기
- 메시지를 발송할 때만 채팅 미리보기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송신할 때" 채팅 미리보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메시지 전송을 확인하려면 Enter/Return 키를 두 번째 눌러야 합니다.
- 이전 "ON" 설정의 이름이 "입력 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입력 중" 모드에서 메시지가 서버에 의해 수정되지 않은 경우 채팅 미리보기는 더 이상 미리보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채팅 미리보기가 싱글플레이어로 활성화되었으며 /say와 같은 선택기 대체 명령어를 사용할 때 표시됩니다.
- 미리보기된 호버 이벤트와 클릭 이벤트가 솔리드 배경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플레이어의 리포트
게임 채팅에서 욕설을 한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포터는 보고서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부적절한 내용이 포함된 개별 채팅메시지를 선택해야 합니다.이는 모델레이트 팀이 행동을 취하기 위한 최적의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소셜 인터랙션 화면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개의 채팅 메시지를 선택하여 보고할 수 있습니다.
- 선택에 관한 추가 채팅 메시지는 모델레이트 팀에 더 많은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보고서 카테고리는 보고서 카테고리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보고서 카테고리 ]화면에는 도움말 문서에 링크하는 [보고에 대해 알아보기]버튼이 있습니다.
- 리포트에 관한 상세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코멘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및 금지
- 온라인 플레이가 정지된 경우 게임 시작 시 알림 화면이 표시됩니다.
- 중단의 이유와 중단 기간이 표시됩니다.
렐름
- 필터에 의해 필터링된 메시지는 이제 노란색 마커로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는 자신이 보낸 채팅메시지가 레름에 있는 하나 이상의 수신 플레이어에 대해 완전히 필터링된 경우 알림을 받게 됩니다.
테크니컬
- 32채팅 입력 상자는 더 이상 네거티브 진전의 커스텀 폰트 글리프 또는 32 이상의 진전의 글리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채팅 타입
- 레지스트리에 추가된 채팅유형은 현재 플레이어 채팅에만 사용되며 시스템메시지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 및 game_info 채팅 유형이 제거되었습니다.
- 채팅 유형이 간소화되어 채팅과 내레이션 장식을 정의하는 데만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 채팅 유형이 더 이상 오버레이를 지원하지 않음
- 대신 시스템 메시지를 사용하여 오버레이를 표시해야 합니다.
- 채팅 유형이 msg_command_incoming과 msg_command_outgoing으로 분할되었습니다.
- 채팅 유형이 으로 분할되었습니다.
- 채팅유형 파라미터의 이름이 타겟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 채팅유형 파라미터는 msg_command_outgoing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컴포넌트
- 텍스트 컴포넌트의 run_commandclick 이벤트가 채팅메시지를 직접 보낼 수 없게 되었습니다.
- 명령어만 지원됩니다.
- 즉, 현재 값은 항상 /prefixed가 필요합니다.
- 서명된 플레이어 채팅메시지를 생성하는 /say 등의 명령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tellraw를 대신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 이벤트
이벤트 추가
- 주크박스_플레이
- 주크박스_정지_재생
멀티플레이어 보안 채팅 서명
- 채팅 메시지의 순서가 암호화로 확인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리포트의 채팅메시지 컨텍스트 검증에 사용됩니다.
서버
- 전용 서버의 경우 enforce-secure-profile은 true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 tag서버에 기록된 안전하지 않은 채팅메시지 앞에 [안전하지 않음]태그가 붙습니다.
- 커스텀 서버는 새로운 네트워크 패킷을 통해 정기적인 채팅을 위한 자체 자동 완료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커스텀 서버는 새로운 네트워크 패킷을 통해 플레이어 채팅메시지를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해도 채팅로그에서 플레이어 채팅메시지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1.19.1의 오류 수정
- 이 버전에서는 50개 이상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